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직원]을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교무지원팀) 교직원 채용

보기
게시일 2023-05-18 17:35:39 글쓴이 총무관리팀 조회수 334

1. 채용분야 및 공통 적용 자격사항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당업무

지 원 자 격

일반행정

(사업전담인력)

1

· 교무처(교무지원팀)

대학혁신지원사업 업무 수행

사업비 집행 및 관리

 

[필수자격]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교육공무원 및 본 대학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우대사항]

보훈대상자

대학 혁신지원사업 행정 관리 업무 경력자

대학 학사행정 업무 경력자

문서작성·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즉시 근무 가능자

 

2. 제출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경력사항 구체적으로 작성 희망연봉 필수 기재)

졸업 및 성적증명서(전체 학위각 1

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경력 및 재직증명서 사본(해당자에 한함)

 

3. 접수기간 및 제출처

접수기간 : ~2023.05.25(목) 12:00까지

접수방법 자체 채용 시스템(http://eams.eulji.net/com/eulji_rcm.do) 또는 사람인,
 

4. 전형방법

. 1단계 서류심사

. 2단계 면접심사(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개별 통보)

 

5. 임용조건

용기간 채용일로부터 대학혁신지원사업 종료일(2024.02.29.)까지
(※ 사업의 중단이나 변경 등 사업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해당일자 부 근로계약 종료)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 내 매년 근무평가를 통한 재계약 체결

 

6. 기타사항

접수된 서류는 본인의 요청이 없는 한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이후 파기됩니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관리팀(031-740-711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