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을지대학교 웹센터 직원 채용 공고

보기
게시일 2019-06-25 17:59:10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283

을지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인원 근무지 지 원 자 격
웹센터 1 경기 성남시   [필수자격]
  - 교육공무원 및 본 대학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 자바스크립트, JSP, HTML 프로그래밍 가능자
  - DBMS(ORACLE, MYSQL, MSSQL) 가능자
 
  [우대사항]
  - 보훈대상자
  - 유관 업무 경력 소지자
  -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소지자
  - 운영서버 관리 가능자 우대(LINUX)
 
  [주요업무]
  - 대학 및 의료원 홈페이지 운영 및 유지보수

2. 제출서류
 가. 이력서(사진부착 및 연락처 기재)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나. 경력증명서
 다. 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3. 접수기간 및 담당부서
 가. 접수기간 : 채용시 마감
 나. 접수방법 : 이메일(eu_recruit@eulji.ac.kr) 송부
 다. 담당부서 : 을지대학교 사무처 총무관리팀(☎031-740-7013)
 
4. 전형방법
 가. 1단계 : 서류심사
 나. 2단계 : 면접심사(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개별 통보)
 
5. 기타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본인의 요청이 없는 한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이후 파기됩니다.
 나.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와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라. 연봉 등 처우는 개별면담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 최초 계약직 임용 2년 근무 후 업무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관리팀(☎031-740-701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정재동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