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TRUST EULJITrust 을지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을지대학교 재학생, 미국 복수학위 과정 기회 생겨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22-04-28 10:05:13 조회수 5,201
을지대학교-美 로리스 대학 협약 체결

첨단 보건의료 인재 양성을 목표로 지난 2020년 국내 최초로 신설된 을지대학교 빅데이터의료융합학과의 재학생들에게 미국 IT분야 복수학위 과정의 길이 열렸다.
 
27일 오전 을지대학교(총장 홍성희)는 IT전문 특성화대학인 미국 로리스 대학(Laurus College, 총장 데이비드 안)과 복수학위 과정 추진을 위한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을지대학교 홍성희 총장과 박항식 부총장, 미국 로리스 대학 데이비드 안 총장, 빅데이터의료융합학과 강민수 학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협약식에서는 을지대학교 빅데이터의료융합학과 재학생들의 글로벌 프로그램 및 복수학위 과정을 중점 논의했다.
 
논의에서 양 대학은 우선 오는 하계방학을 통해 첫 글로벌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며, 복수학위 및 미국 OPT 취업비자 지원 등 교류를 추진해 나가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에 따라 학생들은 미국 현지의 IT 기업탐방 및 글로벌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을 체험하면서 역량을 높일 예정이다.
 
을지대학교 홍성희 총장은 “우리 대학이 이번 로리스 대학과의 협약을 통해 학생들에게 미국 IT분야 진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4차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글로벌 첨단 보건의료인 양성에 한 발 더 다가서게 됐다”며 “학생 개개인의 성장을 지원하는 미래형 대학으로의 교육혁신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매체명 :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