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을지소식
  • 공지사항

제 55대 총학생회장•부총학생회장 출마 공약

보기
게시일 2021-11-12 13:43:00 글쓴이 총학생회(성남) 조회수 2,665
안녕하십니까🙇🏻‍♀️🙇🏻‍♀️ 이번 제 55대 총학생회장에 출마하게 된 방사선학과 김다정, 부총학생회장에 출마하게 된 식품영양학과 고인경입니다. 저희는 학우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대학생활의 꿈을 이루어드리고자 꿈의 순우리말인 🌟하람🌟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학우 여러분들께 약속드리는 공약을 [소통, 교육, 문화, 복지, 시설] 총 5가지의 분야로 나누어 설명드리겠습니다.

🗣 소통
1️⃣ 총학생회 홈페이지 활성화 : 현재 개설되어있는 총학생회 홈페이지를 더욱 활성화 시켜 총학생회에서 진행하는 활동 들을 언제 어디서나 학우여러분들이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건의함 설치 : 총학생회실 앞 건의함을 설치하여 학우여러분들이 총학생회에게 건의사항을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분기별 공약이행률 게시 : 분기별로 공약이행율을 총학생회 sns에 게시하여 공약이 어느정도 실행되었는지 학우여 러분들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분기별 학생회비 예결산안 게시 : 분기별 학생회비 예결산안을 공유하여 학생회비를 어떻게 사용하였는지 투 명하게 공개하겠습니다.

📚 교육
1️⃣ 계절학기 수요조사 : 인원이 다 모이지 않아 폐강되어버리는 과목 등과 같은 문제를 줄이고자 사전에 계절 학기 수요 조사를 실시해서 학우여러분들의 불편함을 덜어드리겠습니다.
2️⃣ 세부성적 공개 건의 : 세부성적을 공개하여 학우여러분들이 더 자세하게 성적을 확인할 수 있도록 건의하겠습니 다.
3️⃣ 시험기간 열람실 연장 운영 활성화 : 시험기간 열람실 연장 운영을 활성화하여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문화 
1️⃣ 을지 마스코트 굿즈화 : 작년에 진행되었던 을지 마스코트를 본격화시켜 굿즈를 제작하고 학교의 마스코트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2️⃣ 을지체전 종목 개편 조사 : 2년간 진행되지 못했던 을지체전을 올해는 대면과 비대면 상황으로 나누어 종목을 조사 및 개편하여 더 많은 학우여러분들께서 을지체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타대학과의 교류 활성화 : 학우여러분들이 우리학교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타대학과의 교류를 활성화 시키겠습니다.
4️⃣ 다양한 행사 재활성화 : 이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재활성화 시켜 학우여러분들이 더욱 즐거운 학교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복지
1️⃣ 근로장학생 처우 실태 조사 : 근로장학생 처우 실태 조사를 실시하여 근로장학생들이 느끼는 불편한 점을 조사하여 처우를 개선하겠습니다.
2️⃣ 실질적 제휴 확대 : 컴활, 토익 등 학우여러분들의 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제휴를 확대하겠습니다. 
3️⃣ 열람실 독서대, 담요, 충전기 구비 : 열람실에 독서대, 담요, 충전기 등을 구비하여 학우 여러분들이 보다 편하게 열람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시설
1️⃣ 교내시설 안전 점검 : 학교 내에서 항상 이용하는 교내시설의 안전을 점검하여 학우여러분들의 시설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2️⃣ 기숙사 시설 개선 : 기숙사 내의 와이파이, 통금 시간, 자판기 관리 등을 개선하여 학우여러분들이 기숙사를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여성용품 자판기 관리 : 여자화장실에 있는 여성용품 자판기 관리를 통해 필요한 상황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남학생휴게실 침대 설치 : 현재 여학생 휴게실에는 침대가 설치되어 휴식을 취할 수 있으나 남학생휴게실에는 별 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남학생휴게실에도 침대를 설치하여 편리하게 휴 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위드 코로나가 시행됨에 따라 저희의 일상생활 속에서도 조금씩 변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코로나 상황이 더 나아져, 하루빨리 학우여러분들을 캠퍼스에서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제 55대 총학생회장 후보 김다정, 부총학생회 후보 고인경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