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을지대학교 총무관리팀 직원 채용 공고

보기
게시일 2021-07-20 17:28:19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1,154
을지대학교 총무관리팀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부 서 인원 담 당 업무 지 원 자 격
총무관리팀 1
(계약직)
-총무 행정업무 전반 [필수자격]
- 교육공무원 및 본 대학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면제)필한 자
 
[우대사항]
- 보훈대상자
- 유관업무 경력 소지자
- 전산활용능력(엑셀 및 PPT등) 우수자
※1년 단위 계약(최대2년), 수습기간 3개월
 
2. 전형방법
 가. 1단계 : 서류전형
 나. 2단계 : 면접전형
 다. 3단계 : 임용자격 검증(결격사유·성범죄경력 조회), 전력조회 및 신체검사(면접 합격자에 한함)
 
3. 제출서류
 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최종합격자는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서류전형 합격자 추가 제출서류
 가.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나. 자격증(해당자에 한함) 1부.
 다. 장애인 또는 취업보호(보훈) 대상자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1부.
 
5. 접수기간 및 제출처
 가. 접수기간 : 2021.08.01.(일),16:00까지
 나. 접수방법 : 채용사이트(사람인/잡코리아) 자체 접수
 다. 제 출 처 : 을지대학교(성남캠퍼스) 총무관리팀 인사담당자(문의:031-740-7013)
 
6. 기타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임용일 이후 180일 이내 반환 청구할 수 있으며, 청구기간 경과 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됨을 알려드립니다.
 나.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재공고 할 수 있습니다.
 다. 임용자격 검증 및 지원서(제출서류 포함)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라. 최종 합격 후 근무개시일로부터 3개월간 근무 수습기간을 두며 수습기간 중 근무평가하여 평가결과
     근무성적이 기준 이하거나 계속 근무가 불가한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