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을지대학교 웹센터 직원 채용 공고 (연장)

보기
게시일 2021-05-04 14:40:26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484
을지대학교 웹센터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근무부서 모집인원 해당업무 지원자격
학술정보원
(웹센터)
직원 홈페이지 운영/지원
보조
[필수자격]
- 교육공무원 및 본 대학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남자의 경우 병역(면제) 필한 자
 
[우대사항]
- 보훈대상자
- 해당직무 근무경혐
- 전산 활용능력(엑셀·PPT 등) 우수자
1명

 
2.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가. 자유양식(직무수행과 무관한 개인정보 기재 금지)
  나. 경력사항 상세 기재
  다. 희망연봉 필수 작성
 
3. 접수기간 및 제출처
  가. 접수기간 : ~2021. 5. 17(월) * 접수마감일 12: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방법 : 자체 채용 시스템(http://eams.eulji.net/com/eulji_rcm.do)
 
4. 전형방법
  가. 1단계 : 서류심사
  나. 2단계 : 면접심사(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개별 통보)
 
5.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 내 직무수행과 무관한 개인정보를 기재하는 경우, 서류전형 심사 시 제외됩니다.
     (용모/키/체중 등 신체적 조건, 출신지역, 혼인여부, 재산, 가족의 학력/직업 등 상세정보)
  나. 접수된 서류는 본인의 요청이 없는 한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이후 파기됩니다.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지원서 및 제출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마. 연봉 등 처우는 개별면담을 통하여 결정됩니다.
     (직원은 최초 계약직 임용 2년 근무 후 업무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관리팀(☎031-740-701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