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분야 및 공통 적용 자격사항
부 서 |
인원 |
담당업무 |
지원자격 |
학생생활상담실 |
1
(전담직원) |
- 학생생활상담실 행정 운영 및 /
학생상담기록 시스템 관리
|
[필수자격]
- 대학 행정 업무 경력자
- 교육공무원 및 본 대학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면제)필한 자
[우대사항]
- 대학 행정 업무 경력 2년 이상
- 전산 활용 능력(엑셀 및 PPT)
우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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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
가. 자유양식(직무수행과 무관한 개인정보 기재 금지)
나. 경력사항 상세 기재
다. 희망연봉 필수 작성
3. 접수기간 및 제출처
가. 접수기간 : ~2021. 1. 31(일) * 접수마감일 12: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방법 : 자체 채용 시스템(http://eams.eulji.net/com/eulji_rcm.do)
4. 전형방법
가. 1단계 : 서류전형
나. 2단계 :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 임용조건
가. 임용기간 :
채용일로부터 대학혁신지원사업 종료일(2022.02.28.)까지
(※ 단, 사업의 중단이나 변경 등 사업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해당일자 부 근로계약 종료)
나.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 내 매년 근무평가를 통한 재계약 체결
6.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 내 직무수행과 무관한 개인정보를 기재하는 경우, 서류전형 심사 시 제외됩니다.
(용모/키/체중 등 신체적 조건, 출신지역, 혼인여부, 재산, 가족의 학력/직업 등 상세정보)
나. 접수된 서류는 본인의 요청이 없는 한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이후 파기됩니다.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지원서 및 제출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마. 연봉 등 처우는 개별면담을 통하여 결정됩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관리팀(☎031-740-701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