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미용화장품과학과 동아리 ‘BCC LAB’ 학생들, 화장품 제작해 미혼모자 복지시설에 기부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21-12-15 13:49:38 조회수 1,111
12월 10일 미용화장품과학과 동아리 ‘BCC LAB(Beauty·Cosmetic·Consumer LAB)’ 학생들이 성남시 복정동 미혼모자 복지시설 ‘새롱이새남이집’에 직접 제작한 '묻어나지 않는 립스틱‘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매년 연말 ‘BCC LAB’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화장품을 지역이웃에게 기부하는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해에는 시각장애인용 화장품을 경기도 시각장애인연합회 성남시지회에 전달한 바 있다.
 


‘BCC LAB’은 지난 9월부터 자료조사 및 시장조사, 전문가 자문을 통해 일반 립스틱보다 묻어남이 적으면서도 사용감이 부드러운 립스틱을 개발했다. 브랜딩과 패키지디자인 제작에도 참여해 ‘언제 어디서나 곁을 지키겠다’는 뜻의 '스테이바이(STAY BY)'로 브랜드명을 정했다.
 
‘BCC LAB’ 회장 정서희(미용화장품과학과3) 학생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미혼모 분들께 작은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립스틱을 제작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도를 맡은 김규리 교수는 “학생들이 대학에서 배운 전공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향후 제품을 선물 받은 미혼모 분들을 대상으로 뷰티⦁화장품 교육 봉사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매체명 :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