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2019년 성남시 여성지도자과정 입학식 개최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19-04-16 11:38:47 조회수 466
16일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을지관 밀레니엄홀에서 ‘2019년 성남시 여성지도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여성지도자 과정’은 성남시가 여성리더 육성을 위해 2006년 개설했으며, 을지대학교는 지난해부터 운영을 맡아 총 95명의 여성지도자를 배출했다.
 
교육과정을 기획·개발한 김은주 교수(교양학부)는 교육목표를 C.A.S.E(Creativity<창의성>, Action<행동실천력>, Service<봉사정신>, Enrichment<자기계발>)로 정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선도자(FIRST MOVER)를 양성할 계획이다.
 
이번과정의 교육은 오는 7월까지 진행되며, 사회 저명인사로 구성된 특강과 워크숍, 현장체험, 자격취득 교육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된다.
 
홍성희 총장은 축사를 통해 “을지대는 지난해부터 여성의 리더십과 인권성장, 창의적사고 계발을 위해 성남시와 여성지도자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교육을 통해 더 넓은 안목과 비전을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주 교수는 “지역사회의 성장과 사회적 균형을 실현하기 위해 여성의 사회적 참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과정을 통해 배출된 여성지도자들의 리더쉽과 소통능력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해결에 큰 힘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간사랑·생명존중’ 건학이념을 실현해 가고 있는 을지대학교는 산학연관 교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역커뮤니티 활성화 및 지역사회 공유가치를 실현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매체명 : 홍보팀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