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을지대, 성남시 C.A.S.E 여성지도자 기초과정 수료식 개최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18-07-27 09:06:47 조회수 157
24일 을지대학교(총장 홍성희) 을지관 밀레니엄홀에서 ‘성남시 C.A.S.E 여성지도자 기초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총 54명의 수료생이 배출되었으며, 홍성희 총장, 박항식 부총장, 안창식 평생교육원장, 김은주 교수 등 을지대 관계자와 이균택 성남시 복지국장, 권락용 경기도의원 등이 참석해 수료생들을 축하했다.
 
‘여성지도자 기초과정’은 성남시가 여성리더 육성을 위해 지난 2006년 개설했으며, 을지대학교는 올해 4월부터 교육을 비롯한 프로그램 운영 전반을 맡았다. 을지대학교는 이번 과정의 교육목표를 C.A.S.E로 정하고, 창의성(Creativity)과 행동실천력(Action), 봉사정신(Service)과 자기계발(Enrichment) 역량을 함양한 여성리더를 양성하는데 노력했다.
 
홍성희 총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과정을 통해 배우고 익힌 내용은 지역사회의 교육과 환경, 의료와 복지 등 여러 분야의 문제해결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을지대학교는 지역을 대표하는 교육기관으로서 지역 여성들의 성장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교육과정을 담당한 김은주 교수(교양학부)는 "21세기 국제화, 지방화 시대를 맞이함에 따라 여성들의 사회 참여 요구는 더욱 증가할 것“이라며, ”이에 발맞춰 여성리더 육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을지대학교는 오는 9월부터 성남시 여성지도자 심화과정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매체명 : 홍보팀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박현우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