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을지대학교, 스피치 최고위과정 ‘THE MOST 아카데미’ 개설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18-02-06 09:13:55 조회수 594
을지대학교(총장 홍성희)는 ‘말하기’의 중요성이 점차 강조되는 시대 흐름에 따라 스피치를 통한 리더십 함양을 위한 ‘THE MOST 최고위 과정’을 개설한다. 오는 3월 7일 개강하는 ‘THE MOST 최고위 과정’은 보건의료특성화대학인 을지대학교의 특화된 교육과정을 통해 건강과 경영이라는 주제에 스피치를 융·복합한 강좌이다.
 
THE MOST 아카데미 안창식(물리치료학과) 원장은 "이번 ‘THE MOST 최고위 과정’은 기존의 최고위 과정에서 만날 수 없었던 8개의 특별한 영역을 다루는 국내 유일의 스피치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강좌를 통해 보건의료사회 전반으로 지도층 인사들을 원우로 배출한 을지대학교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생산적 유대감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교육의 8개 영역은 ▷BDC 방송토론 ▷SMC 경영전략 ▷HRM 인적자원관리 ▷SEC 무대체험 ▷OTC 해외연수 ▷NOC 노블레스오블리주 ▷CAC 문화예술 ▷PSC 대중연설로, 매주 원우 모두가 직접 연설자가 되어 무대에 올라 발표 및 스피치를 체험하고 전문가로부터 1:1 교정을 받는다. 16강의 능동적 강좌로 이루어진 교육과정은 무대체험 외에도 연수 및 토의·토론 등 다양한 방식의 수업으로 이루어져있다.
 
‘THE MOST 최고위 과정’의 지원 자격은 ▷기업 최고경영영자 및 임원 ▷전문직 종사자 ▷개인 사업가 ▷정부 및 공공기관의 고위 인사 ▷사회 각 분야 중진 및 지도층 인사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자 등이다.
 
수료 후 특전으로는 ▷총장 명의의 수료증서 수여 ▷을지가족 협력기업체 자격 및 제반 서비스 제공 ▷우수 원우로 자질이 인정된 자에 한하여 대학 강의 기회 제공 등이 있다. 이밖에도 특별강좌로 정책 및 의료분야를 망라한 유명 인사와의 만남이 예정돼 있다.

THE MOST 아카데미 최고위 과정은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뉴밀레니엄센터에서 실시되며, 교육기간은 3월7일부터 7월4일까지(매주 수요일 저녁)이며, 이외 행사 및 활동을 포함해 8월까지 이어지는 총 6개월 과정이다. 신청을 비롯한 자세한 문의는 THE MOST 아카데미 행정실(031-740-7282/7283) 및 을지대학교 홈페이지(http://www.eulji.ac.kr/)를 참고하면 된다.
 
[링크] http://eulji.ac.kr/index.html?menuno=3821&bbsno=314&boardno=562&ztag=rO0ABXQAMTxjYWxsIHR5cGU9ImJvYXJkIiBubz0iNTYyIiBza2luPSJub3RpY2UiPjwvY2FsbD4%3D&siteno=47&act=view
 
매체명 : 홍보팀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