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TRUST 을지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을지미디어

  • HOME
  • Trust을지
  • 을지미디어

을지대 식품산업외식학과 학생들, 외식 아이디어 UCC공모전 휩쓸어

보기
작성자 홍보
게시일 2017-11-20 09:05:53 조회수 110
보건의료특성화대학 을지대학교 식품산업외식학과 학생들이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가 주최한 ‘제 15회 외식 아이디어 UCC 공모전’에서 최종 10개 수상작 중 최우수상을 비롯해 4개를 휩쓰는 영광을 안았다.
 
‘아모제푸드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은 지난 2003년부터 외식업에 관심 있는 창의적인 인재를 발굴하고자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대표적인 외식 분야 공모전으로, 올해는 ‘한 끼의 트렌드, 미래먹거리’를 주제로 진행됐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먹어도 되요!’팀(최지호, 이진아, 서유진, 박혜인)은 ‘먹어도 되나요?’라는 작품명으로 외식산업의 커스터 마이징(맞춤제작) 트렌드를 UCC영상에 담아 미래 맞춤형 외식주문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최우수팀에게는 상장과 상금 200만원이 수여됐다.
 
그 밖에도 병아리s팀(최경아, 박윤희, 현주희, 한혜림, ‘PICKME 도시락’), 뚜루뚜 아기상어팀(김지현, 임지민, ‘많이 알고 있는 사람이 잘 먹는다’), 따또팀(김유진, 박소훈, 최지민, 안주영, ‘따로 또 같이’)이 동반 수상하며, 평소 수업을 하며 갈고 닦았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공모전 참여를 독려하고 지도한 식품산업외식학과 차성수 교수는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외식산업의 미래 트렌드를 예측하고 학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그동안 배운 능력을 적극 활용하며 열심히 참여해준 학생들에게 고맙다”고 전했다.
 
한편 을지대학교 식품산업외식학과는 ‘EMF(Eulji Medical Food) 학교기업’과 ‘성남 외식사업자 전문경영인과정’ 등을 운영하며 학교와 지역사회, 산업체 등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매체명 : 홍보팀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홍보팀 박현우
전화번호 : 031-740-7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