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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구내식당 및 편의시설 운영업체 선정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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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2-24 19:07:10 조회수 251
File (재공고)을지대학교 구내식당 및 편의시설 위탁운영 입찰 공고.hwp파일 다운로드 제안요청서.hwp파일 다운로드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구내식당 및 편의시설 운영업체 선정 입찰공고
 
2021년 12월 24일
을지대학교 총 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구내식당 및 편의시설(카페 및 매점) 운영업체 선정
나. 소 재 지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553,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내
다. 대상업종 : 단체급식(집단급식), 식품제조, 식품잡화, 매점, 카페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 입찰
마. 운영분야별 임대 면적 및 임대료 등
 
운영분야 위치 면적(㎡) 연간임대료
(원, VAT포함)
계약보증금
구내식당 인애학사 지하 1층 994.0 24,200,000 계약기간
총 임대사용료의
100분의 10
(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
매점 1 범석관 1층 65.6 19,800,000
매점 2 뉴밀레니엄센터 1층 48.6
카페 1 범석관 1층 65.6 11,000,000
카페 2 뉴밀레니엄센터 2층 99.2 27,720,000

바.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5년(2022.01월 ~ 2026.12월)
※ 계약기간은 공사기간을 포함함
※ 계약만료 전 심사를 통하여 계약기간 연장을 부여할 수 있음
사. 기본용역
 
구 분 내 용
운영일시  
구 분 학기 중 방학 중
식 당 07:30-19:30
(최소 1일 2식: 점심, 저녁 운영)
교직원식당 중식운영
(별도협의)
매 점 범 석 관 월~목요일: 07:30-20:00
금요일: 07:30~18:00
10:00-17:00
(별도협의)
뉴밀레니엄센터 월~목요일: 07:30-20:00
금요일: 07:30~18:00
10:00-17:00
(별도협의)
카 페 08:00-18:00 10:00-17:00
(별도협의 가능)
업 체
부담비용
1) 임대료 : 연간 고정임대료 이상 (부가가치세 포함, 투찰 대상 금액)
※ 연간 임대료는 「1의 마」를 참조하고 선납하여야 한다.
2) 계약보증금
3) 시설설비 투자비(매장 인테리어 및 비품 등)
3) 구내식당, 카페 및 매점 관련 부대시설의 공사비 일체
3) 시설관리비 및 부대비용 : 운영업체가 사용하는 제반 비용은 업체 직접 부담
- 공과금, 환경개선부담금, 시설관리부담금, 화재보험 등 영업에 필요한 각종 보험료, 재산세 등 각종 세금, 수도료, 전기료, 가스료, 냉난방비 등 공공요금
4) 기타 : 식재료비, 인건비, 운영비, 비품·집기구입 비용, 청소 및 음식물 처리비, 설비 등의 수리 및 유지관리비, 사용시설 안전관리, 사업자등록 등 제반 행정업무에 소요되는 비용은 사용업체가 부담하여야 한다.

2. 입찰 참가신청, 입찰일시 및 장소
 
입찰공고 및 방법 현장 확인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선정결과발표
을지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란 2021.12.29.(수)까지
개별 현장 방문
(참가자 신분증, 명함 지참)
(총무관리팀 확인)
2021.12.29.(수)
09:00~12:00까지
성남캠퍼스 총무관리팀 207호
2021.12.30.(목) 17:00
개별통보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553, 을지대학교 총무관리팀
※ 입찰공고 홈페이지 : 을지대학교 홈페이지(www.eulji.ac.kr)의 NOTIC /구매입찰 공고 확인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제안서(PT) 평가 및 발표는 서면심의, 선정된 업체는 개별 통보
 
3. 입찰 참가자격
 
구분 참가자격
공통사항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 등록을 필한 자
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③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④ 업종별 사업자 등록된 업체(계약체결일까지 자격 유지)
⑤ 식품위생법 제38조(영업허가 제한)규정에 저촉되지 아니한 자
⑥ 입찰공고일 현재 본사(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인천포함), 충청도 내에 소재한 법인사업체이어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는 업체
시설별 구 내
식 당
① 식품위생법 및 관계법률에 따른 인·허가를 득하고 집단급식소 영업이 가능한 업체
② 식품위생법 제37조에 의한 위탁 급식 영업의 신고가 가능한 업체
③ 입찰 공고일로부터 기산하여 최근 3년 이내 완성된 1년간 단체급식 매출액 3억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카 페 ① 카페 운영을 위한 관계 법률의 자격을 갖춘 업체
매 점 ① 매점 운영을 위한 관계 법률의 자격을 갖춘 업체


4. 입찰 및 계약방식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하여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마감 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제안서 설명 요구 시 반드시 참여하여야 한다. 또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무효로 한다.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하며 입찰보증금은 지급각서로 대체한다.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서식) 1부.
나. 운영제안서(붙임 서식)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공고문에 제시한 내용을 포함
※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확인 필수(원본대조필에는 법인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야 함)
다. 실적증명서(일반 현황 및 연혁)(붙임 서식) 1부.
※ 단체급식 운영 실적, 카페 및 매점 운영 실적 증명서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마. 법인 등기부 등본 또는 개인은 대표자의 주민등록등본(최근 3개월 이내) 1부.
바. 법인인감증명서 또는 대표자의 인감증명(최근 3개월 이내) 1부.
사. 사용인감계(법인은 법인인감) 각 1부.
아.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포함) 1부.
자.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차. 최근 3년간 용역수행 실적(붙임 서식 및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원) 1부.
카. 서약서(붙임 서식) 및 청렴 계약이행각서(붙임 서식) 1부.
타.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붙임 서식) 1부.
 
6. 제안서 작성 요령

가. 매장 운영 경험(붙임 일반 현황 및 연혁 서식에 맞추어 작성함)
나. 구내식당 등 편의시설 운영계획 및 메뉴 구성(구체적 메뉴 및 판매가격 포함)
다. 식단의 품질관리
라. 식자재 조달 계획 관리
마. 위생관리(위생 사고 발생 시 처리 및 배상 대책)
바. 안전관리 계획
사. 윤리경영 및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아. 기타 제안사항
 
7. 업체선정 방법
가. 서류 및 제안서 평가 후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심사기준 : 붙임 제안서 평가 기준에 따름
1) 정량(동종업계 또는 매장 운영 경험, 최근 매출액 등)
2) 정성(운영계획, 위생 및 안전 관리계획, 인테리어 및 고객서비스 등)
3) 제시한 연간 고정임대료 이상 (평점=가격평가 배점 한도×(당해 입찰가격/최고 입찰가격))
다. 제안서 평가결과 점수가 배점 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가. 을지대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공고를 하며, 만일 입찰공고 종료 후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입찰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됨.
나.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9. 입찰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가계약법 시행규칙」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공단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이행할 수 있게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내용에 허위가 있을 경우에는 업체선정에서 제외 또는 계약 해지함.
나. 제안서에 기재된 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각종 증빙자료 제출하여야 함.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라. 기타 계약조건에 관한 사항은 붙임자료를 참조
마. 참가자는 참가안내문, 계약조건 등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바. 제안서 및 제안 설명회를 통하여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반영되는 것으로 간주함.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 생산물(음식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및 손해보험
(가스배상책임보험) 및 가입증서(사본)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붙 임 : 1. 제안요청서 1부.
2. 계약조건 1부.
3. 입찰 참가신청서 1부.
4. 운영제안서(서식) 1부.
5. 제안서 평가기준 1부.
6. 실적증명서(일반현황 및 연혁)(서식) 1부.
7. 최근 3년간 용역수행 실적(서식) 1부.
8. 서약서 1부.
9.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1부.
10. 청렴 계약이행 각서 1부.

 
2021년 12월 24일
 
을지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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