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을지대학교 대학 자체 휴무 실시에 따른 증명서 발급 제한 안내

보기
게시일 2025-09-22 11:30:40 글쓴이 교무지원팀 조회수 290
을지대학교 대학 자체 휴무 실시에 따른 증명서 발급 제한 안내

을지대학교는 다가오는 명절연휴 및 개교기념일에 따른 구성원의 재충전을 통한 행정 효율성 제고를 위해 대학 자체 휴무제를 시행합니다.

이에 따라 휴무기간 중 증명서 발급 등 일부 민원 업무가 일시중단 되어
업무 변동내용을 안내하오니 민원 업무 처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휴무기간: 2025.10.10.(금), 2025.10.22(수)
2. 휴무대상: 교내 모든 행정부서 및 학과
3. 집중휴무 기간 중 민원 관련 안내
가. 증명서 발급
1) 인터넷증명서발급(상시 가능)
- ① 대학홈페이지접속→ ② (중앙배너)증명서발급
→ ③ (하단)인터넷증명서발급(https://eu.certpia.com/)

2) 정부24, 공공기관 발급 FAX 민원 증명서 발급 불가
- 휴무 기간 접수건은 휴무·주말 이후 업무시간 09:00 부터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

3) 증명서 우편 발송 업무 일시중단(국내/)
- 휴무 기간 접수건은 휴무·주말 이후 업무시간 09:00 부터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

4) 창구 발급(본관 106) 증명서 발급 불가
- 휴무·주말 이후 업무시간 09:00 부터 발급 가능
 
5) 교원 자격증 발급 불가
- 휴무·주말 이후 업무시간 09:00 부터 신청 가능
 
4. 문의: 을지대학교 종합서비스센터(031-740-7300)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