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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정부]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생 모집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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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2022-07-14 14:03:59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9,621
첨부파일 2022학년도 2학기 의정부생활관(EU HOUSE) 입사안내.pdf파일 다운로드 2022-2학기 서약서+안전서약서.hwp파일 다운로드

■ 2022학년도 2학기 의정부생활관(EU HOUSE) 입사신청 안내 ■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신청을 안내합니다.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기간 내에 입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 래 -

★ 참고 

- 추가모집은 여유호실이 있을 경우 진행 합니다.

  호실 여유가 없을 경우 모집을 안 할 수도 있으니 유념하여 정규입사모집 기간 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신청은 교육정보전산시스템(https://eis.eu.ac.kr)으로만 받습니다.

 

□ 선발기준 및 선발방법

신청자격

2022-2학기 본교 등록 대상자

선발기준

• 성적50%, 주소지와의 거리50% (지도상 직선거리반영하여 선발.

   (직전학기 10점 이상 벌점자입사취소자 입사제한)

• 우선선발자 장애우기초생활수급자외국인/재외국민국가유공자 자녀,

  장애인증명서기초수급자증명서외국인등록증/재외국민등록증유공자 확인원

  해당자는 증빙서류 의정부생활관 이메일(eudorm@eulji.ac.kr)로 제출

    입사신청 기간 내 미제출 시 우선선발 안됨

사생대표 및

층장선발

2022-2학기 생활관 국가근로장학생 희망자(1)와 층장·사생대표 희망자(남학생1여학생3)는 검토 후 우선 선발될 수 있습니다(우선선발 후 취소 할 경우 기숙사 합격취소) 희망자는 신청내용란에 적어주세요.(국가근로장학생 희망자는 근로가능한 평일·주말 시간대학점학자금 지원구간 등 적어주세요.)

국가근로장학생은 추후 학교 신청일정에 따라 신청하면 검토 후 선발되며층장대표 희망자는 사생투표에 의해 결정됩니다

입사제한

• 기숙사 강제·영구퇴사자 및 규정에 따른 입사 제한자는 기숙사 입사 불허

• 주소지 허위 기재자는 입사 후 라도 강제퇴사와 동일한 조치 적용

 

 

□ 입사신청 방법

1

을지대학교 교육정보전산시스템(https://eis.eu.ac.kr)에 접속하여 [입사신청클릭

2

2022-2학기 선택 후 의정부캠퍼스 생활관(EU HOUSE) 모집요강 클릭하여 내용 확인 후

시스템으로 입사신청 (빠진 항목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ex)본인연락처보호자연락처본인 계좌번호 등)

-의정부 장학금신청으로 현주소지가 의정부로 되어있을 경우 본가 주소지로 입력하여 신청

(초본제출시 확인 – 3년안 본가 주소지 확인)

3

우선선발 대상자는 증빙서류를 입사신청 기간내 eudorm@eulji.ac.kr로 제출

 

□ 입사신청 및 등록기간

입사신청

입사 신청

2022. 7. 18() - 7. 24() 23:59까지

합격자 발표

2022. 7. 29.() - 개별 문자통보

생활관비 납입기간

2022. 8. 1.() - 8. 5.() 17:00 까지

룸메이트 신청

2022. 8. 1.() - 8. 5.() 17:00 까지(미신청자는 랜덤배정)

입사수속 기간

2022. 8. 27() - 8. 28.() 09:00~18:00

입사 기간

2022. 8. 29() - 12. 17() 16(한 학기)

간호학과 대전실습자에 한해 12주 신청가능

-입사수속 불가시간 - 점심시간 12:00~13:00, 저녁시간 17:00~18:00 (제한)

 

□ 기숙사비 납부 안내

납부 일자

입사 합격자 2022. 8. 1.() - 8. 5.() 17:00 까지

확인 사항

① 총 합계 금액 확인 입사비보증금

② 입금자명양식 : 학번3,4,7,8,9,10자리+학생이름

   (예시 : 학번 2021103025 김을지 → 213025김을지)

   ※ 동명이인 확인을 위함이니 꼭 지켜주세요. 부모님 이름으로 입금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납입한 기숙사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신청기간보다 과입금한 금액만 환불됩니다.)

- 등록기간 중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 기숙사 입사 취소로 간주하고 대기자 등의 수요로 충원
기숙사 입사신청 후 취소하거나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 2023학년도 1학기 입사 불가

 -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수업으로 취소하는 경우는 다음 학기 입사제한되지 않습니다.

 

□ 생활관 입사비

구분

인실

기숙사비

보증금

합계(납입금액)

16

2

1,147,000

100,000

1,247,000

 

1인실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추후 여유 호실 발생시 입사 합격자에 한해 신청받을 예정)

 

□ 입사 제출서류 세부사항

        

 

교육정보전산시스템 업로드

 

1. 입사신청 및 통장사본

시스템에서 입사신청 후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

· 주소 : 본인 주민등록초본상의 주소로 기재(주민등록초본 확인 후 허위 기재자는 입사 취소)

· 부모님 연락처 : 반드시 입력하여야 정보저장 및 입사신청이 완료됨

                    (※ 부모님 연락처를 허위로 입력했을 시 입사 취소)

 

2. 통장사본

· 학생 본인 명의의 통장사본 제출

· 입사신청서에 기재한 계좌번호와 같은 것으로 제출

 

입사시

원본제출

 

3. 건강진단서

· 모든 학생 필수 제출

· 흉부 X-ray 검사결과지 : 2022년 7월 1일 이후인 흉부 X-ray 검사 결과가 명시된 결과지 제출
· 사진 및 CD가 아닌 소견서판독결과 형식의 흉부X-ray 검사 결과지를 제출
· 검진일진단일판독일 등이 2022년 7월 1일 이후 날짜로 명시되어 있어야함

  (발행일만 명시되어 있는 경우는 미제출로 처리함)

· 흉부 X-ray 검사결과 수령까지의 소요 기간 보건소 약 1주일 소요일반병원 약 2~3일 소요
   (소요 기간을 참고하여 미리 검사를 받고기간 내에 검사 결과 제출)

※ 최근 20대 결핵환자의 급증으로기숙사 입사 시 흉부 X-ray 결과지 제출 의무

※ 기숙사는 공동생활을 전제로 하므로 흉부 X-ray 미제출자는 다른 입사자들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입사를 불허하니반드시 지정 일시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4. 주민등록초본

·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입학 3년전) 주소 기록된 상태로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 주민등록초본에 기재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자리를 삭제하고 서류제출

 

5. 코로나검사

· 입사일 전 3일 이내 코로나 검사를 받아 결과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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