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및 분할납부 신청 안내

보기
게시일 2017-08-08 09:32:12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7,803
2017년 2학기 등록금 납부 및 분할납부 신청 안내
 
1. 정규 등록
 
가. 정규 등록기간 : 2017. 8 . 21(월) ~ 9. 1(금)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 : 2017. 8 . 21(월) ~ 9. 1(금)
 
2. 분할납부

가. 신청기간 : 2017. 8. 14(월) ~ 8. 18(금)
나. 신청대상 : 학부 재학생
다. 납부기간 및 금액 

 
구분 일정 비고
분할납부
등록기간
(고지서 출력기간)
1차 : 8.28(월) ~ 8.30(수) 실납부액의 1/4, 졸업앨범비, 동문회비
2차 : 9.25(월) ~ 9.27(수) 실납부액의 1/4
3차 : 10.30(월) ~ 11.1(수) 실납부액의 1/4
4차 : 11.27(월) ~ 11.29(수) 실납부액의 1/4

* 졸업앨범비나 동문회비의 납입 의사가 있으신 경우에는 1차분 납부 금액과 함께 납부하셔야 합니다.
라. 주의사항
1) 분할납부 각 차수별 정해진 기간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 취소되며, 다음 차수에
완납하여야 합니다. 분할납부 미납 시에는 해당학기가 미 인정됨과 동시에 미등록 제적 처리 됩니다.
2) 분할납부 등록기간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다음 학기 분납 신청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3) 분할납부 신청 후 휴학 또는 자퇴할 경우 미납 등록금이 완납되어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4) 분할납부 대상 학생의 사전감면장학금은 분할납부 마지막 회차부터 차감되어 적용 되며,
사후장학금은 분할납부 등록금 대체 처리 후 지급 됩니다.
마.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was.eu.ac.kr/edu/)로그인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등록금 분납신청

 
 
3 . 고지서 출력방법 :

가. 공지사항에 있는 “고지서조회 및 출력”버튼 클릭
나. 종합정보시스템(http://was.eu.ac.kr/edu/)에 로그인
다. “종합정보시스템”클릭
라. “등록”클릭
마. “등록금고지서출력”클릭
고지서조회 및 출력
 
4 . 납부장소 :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5 . 납부방법

가. 계좌이체,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등을 이용하여 등록금 고지서의 개인별 가상 계좌로 입금.
나. 입금 금액은 등록금 고지서 실납부 금액이거나, 등록금 고지서 실납부금액과 본인이 선택한 자율비의 합계인 금액이어야만 입금이 됩니다.
 
6 . 전액 장학생의 등록 절차

가. 자율비를 납입하시는 경우 자율비의 금액을 등록금 고지서의 개인별 가상 계좌로 입금.
나. 자율비를 납입하지 않는 경우는 신한은행 각 지점에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 방문하여 등록 처리

7 . 주의사항

가. 고지서에 나와 있는 계좌에 반드시 은행 또는 인터넷(텔레뱅킹)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본 대학 에서는 수납하지 않습니다.
나. 송금 시 “보내는 사람(송금자명)”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다. 등록금 납부 확인 및 영수증은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간편서비스”를 클릭 후
“대학등록조회/납부”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 등록금 납부가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니다.
 
 
8. 담당자 전화번호 :

가. 장학담당자 성남캠퍼스 031-740-7111, 7154 대전캠퍼스 042-259-1535
나. 등록금납부담당자 031-740-7413, 7249, 7251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