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학생활

상상 그 이상의 만족, 최고 그 이상의 가치

공지사항

  • HOME
  • 대학생활
  • 공지사항

2016년도 대학의 교수-학습과정에 관한 설문조사 참여 안내

보기
게시일 2016-05-27 17:33:23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3,179
1. 기간: 5.26~6.24(금) 까지
 

2. 참여방법
  - 하단의 학생용/교수용 URL주소를 클릭하면 설문에 참여할수 있습니다.

    시간은 5분정도 소요되오니 사용안내문을 읽어주시고 성실히 답변해 주시면 소중한 자료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학생용설문조사 ☞ 바로가기

- 교수용설문조사 ☞ 바로가기

 

온라인 설문조사 시스템 사용 안내(학생용교수용)

 

 

시스템 사용 기간 : 2016년 5월 26() ~ 2016년 6월 24()

 

※ 주의설문조사 시스템 사용 기간 동안 초기 테스트를 실시하고자 하는 대학은 응답완료’ 버튼을 클릭하지 않거나 마지막 문항 메일주소 기입란에 ‘test'라고 기재해 주십시오. (test라고 적힌 경우는 클리닝 시 데이터에서 제외되오니유효한 데이터로 입력되길 원하실 경우는 그대로 메일주소를 기재해주십시오.)

 

설문조사 시스템 구성

① 설문조사 개요

② 설문조사 설명문 및 동의서

③ 수업 관련 학습 경험

④ 수업 외 다양한 학습 경험교수와의 상호작용 및 학내 구성원과의 관계

⑤ 학습 성과교육서비스 지원 만족도

⑥ 개인 배경

※ 설문조사 1번 문항인 설문조사 참여 동의에 를 표기한 학생들의 입력 데이터만 유효한 데이터로 사용될 수 있으며, ‘아니오를 표기한 학생들의 데이터는 바로 삭제됩니다.

 

설문조사 실시 방법

▪ 처음 안내창의 '설문조사 응답버튼을 클릭 → 해당 사항에 입력 

모든 설문조사 완료 후 '응답완료버튼을 클릭 → 설문조사가 완료되었다는 창이 나옴.

▪ 임시저장

중간에 페이지가 바뀔 때마다 마지막에 임시저장 가능

임시저장은 페이지에 있는 문항의 내용을 모두 입력하였을 때 가능

임시 저장한 데이터 불러오기개인이 지정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

 

※ 주의 :

1. 데이터를 올바르게 입력하지 않는 경우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2. 임시저장 시 작성한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KEDI 시스템으로 데이터가 들어오지 않습니다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기억하지 못할 경우 처음부터 재실시 하셔야 합니다.

 

프린트
콘텐츠 담당자 : 웹센터
게시글 문의사항은 해당글의 담당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